CCM PPT

[CCM PPT] 내가 주인 삼은-가사 PPT

찬양이 함께하는 삶 2021. 2. 9. 23:42
728x90
반응형

[CCM PPT] 내가 주인 삼은- 가사PPT

예배 때 사용하실 수 있게 내가 주인 삼은- 가사PPT 만들어보았습니다.

멜로디 악보 없이 가사만 있는 깔끔한 찬양 피피티입니다!


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

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

 

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

주님만 사랑해

내가 주인 삼은 모든 것 내려놓고

내 주 되신 주 앞에 나가

 

내가 사랑했던 모든 것 내려놓고

주님만 사랑해

주 사랑

거친 풍랑에도 깊은 바다처럼 나를 잠잠케 해

 

주 사랑

내 영혼의 반석 그 사랑 위에 서리

 


내가 주인 삼은.pptx
0.06MB


 

사용하기전에 하트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:)

PPT 요청 문의는 PPT 요청게시판에 남겨주세요!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