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CM PPT

[CCM PPT요청] Born again}(제이어스) - 가사PPT

찬양이 함께하는 삶 2020. 5. 2. 02:28
728x90
반응형

갈라디아서 2:20
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나니,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

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

나를 위하여 자기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

 


[CCM PPT요청] Born again}(제이어스) -  가사PPT

 

요청해주신 Born again}(제이어스) 피피티입니다.

 

 

예배 때 사용하실 수 있게 만들어보았습니다.

멜로디 악보 없이 가사만 있는 깔끔한 찬양 피피티입니다!


주 안에서 내 영혼 다시 태어나

이전 것은 지나고 새롭게 됐네

죄로 물든 내 모습

예수와 함께 죽고

부활 생명 내 안에

새로운 삶이 열렸네

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

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

오직 내 안에

오직 내 속에

그리스도가 사네

오직 내 삶에

오직 내 맘에

그가 주인 되셨네

죄로 물든 내 모습

예수와 함께 죽고

부활 생명 내 안에

새로운 삶이 열렸네

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

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

오직 내 안에

오직 내 속에

그리스도가 사네

오직 내 삶에

오직 내 맘에

그가 주인 되셨네

내 생명 그 안에

그의 생명 내 안에

나의 삶이

이전과 같을 수 없네

내 생명 그 안에

그의 생명 내 안에

나의 삶이

이전과 같을 수 없네

오직 내 안에

오직 내 속에

그리스도가 사네

오직 내 삶에

오직 내 맘에

그가 주인 되셨네


born again.pptx
0.08MB


사용하기전에 하트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:)

PPT 요청 문의는 PPT 요청게시판에 남겨주세요!

반응형